생활

srt 시간표 및 요금확인하기!!

나눔정보. 2017. 2. 9. 05:30
반응형
SMALL

 수서발 srt 기차가 새로 생기면서 정말 많이 편해진 것을 아시나요? 서울과 경기도 권으로 일이 있어서 KTX를 이용하였지만, 이제는 수서발 srt를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 서울역에 갔다가 다시 수서쪽으로 내려오는 시간과 요금이 이제는 더이상 무의미 해진것입니다. 수서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정말 교통이 편해졌을것이고, 수서역 근처에 매번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도 시간과 요금절약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srt 시간표 및 요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srt 시간표

1. 경부선

 ① 경부선 상행

 부산에서 출발하여 울산, 대구, 대전, 천안아산을 거쳐 동탄, 수서로 가는 노선입니다. 첫차는 새벽 5시 이며, 막차는 23시 입니다.





 

 

 ② 경부선 하행

 수서역에서 출발하여 부산까지 가는 열차이며, 첫차는 새벽 5시 30분 부터 출발하고, 막차는 10시 40분이 막차입니다.

 

2. 호남선

 ① 호남선 상행

 목포에서 출발하여 광주, 익산, 천안아산, 동탄, 수서행 열차이며 목포 출발 첫차는 06:30분이고, 광주 송정 첫차는 05:20분 입니다. 막차는 22:30분 입니다.





 

 ② 호남선 하행

 수서출발 목포 도착의 첫차는 05:10분이고, 막차는 23시 입니다.

 

▶ srt 요금

 1. 경부선 요금

 흰색 바탕은 특실이며, 흙색은 일반실 요금입니다. 부산까지 특실은 76300원이며, 일반실은 52600원 입니다.

 

 2. 호남선 요금

 수서발 목포행 특실은 67400원이며, 일반실은 46500원 입니다.

 

간단하게 srt 시간표 및 요금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부산에서 수서까지 시간은 더욱 절약이 되었고, 요금도 약 10% 정도 절약됩니다. 저도 최근에 수서역에 일이 있거 가봤는데, 기존에 서울역을 이용하는 것 보다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잘 이용해서 오랫동안 운영이 되었으면 좋겠고, 추가적인 노선도 계속적으로 나왔으면 합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