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수 영취산 진달래축제 정보 팁!

나눔정보. 2017. 4. 1. 22:52
반응형
SMALL

 따뜻한 봄날이 정말 이제 코앞입니다. 바깥으로 외출을 해보시면 선선하면서 따뜻한 바람이 얼굴을 스치며 옆길에 핀 벚꽃과 진달래 들이 우리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듭니다. 한창 진달래꽃이 피고 만개가 되는 시점인데, 혹시 봄나들이 일정이 없으신 분이 계신다면 전남 여수 영취산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 해서 간단하게 여수 영취산 진달래축제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여수 영취산 진달래축제 정보 팁!

1. 행사일정

 기간은 이미 시작되었고, 한창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17.3/31부터 4/2일 동안 진행이 되며 3일 동안 알차게 진행됩니다.

 

2. 위치

아래 그림 및 다음지도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3. 교통편

자가용과 관광버스, 철도, 버스, 항공편 등이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에 대해서 아래 간략하게 언급을 해놓았습니다. 혹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여수터미널 관련 정보를 아래 링크해 놓았으니, 추가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 여수터미널 버스시간표 및 요금정보 바로가기-

 





4. 행사 관련 지도

 

5. 영취산 등산을 위한 노선에 다른 소요시간

 

6. 축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셔틀버스 노선 및 시간

 

간단하게 여수 영취산 진달래축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만약 시간이 안 되셔서 축제 기간에 가시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진달래꽃은 만개해 있을 것이니, 조용한 분위기에서 가족들과 연인들과 등산하시면 됩니다. 축제라는 것이 있어서 흥도 나고 재미도 있지만, 사람이 많으면 교통도 불편하고 여러 가지 이용하는 것도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그런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일부러라도 한적한 시간에 찾아오시기 때문에 조용히 아늑하게 꽃놀이를 즐기셔도 될 것입니다. 장단점이 있으니 개인 일정 및 지인 일정 잘 확인하셔서 즐겁고 추억을 쌓는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