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kfc 8월행사 말복 치킨 1+1 유후~

나눔정보. 2017. 8. 10. 21:20
반응형
SMALL

 무더운 여름을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달 행사내용은 조금 늦게 언급을 드리네요. 이번에는 알찬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8월부터 시행되는 항목은 나름 괜찮은 게 많은데 가장 좋아 보이는 것이 치킨 한 마리더 입니다. 하지만 기간이 아주 짧은 단점이 있네요. 아래 내용 잘 파악하셔서 좋은 상품 좋은 가격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kfc 8월행사 말복 치킨 1+1 유후~

※ 전체 이벤트 리스트를 확인한 후 

8월부터 실시하는 항목부터 천천히

확인하겠습니다.


말복 치킨 한마리 1+1부터

입니다.

더 상세한 자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이제부터 제가 생각하기에

괜찮은 것만 골라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말복 행사 치킨 1+1

기간이 너무 짧습니다. 10일부터 12일까지이며

한 마리를 사면 한 마리가 더

말복에는 이제 kfc로 가야겠네요.

단, 선착순 100명 기준입니다.






2. 시원한 생맥주 한잔!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가

더위를 한 번에 날려 버릴 겁니다.

아~ 생각만 해도 시원하네요

아주 저렴한 1,500원.


3. 꿀씨앗볼

씨앗 호떡이 아닌 씨앗볼 2+1로해서

1,900원입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네요


4. 마지막으로 괜찮은 무료 업그레이드

슈퍼징거 버거 단품 구매 시 콤보로 됩니다.

5,600원에 점심으로 나름 선방할 듯하네요.

 지금까지 kfc 8월행사 말복 치킨 1+1 유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으니, 처음에 언급 드린 링크를 참조하셔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맛은 있지만, 너무 자주 먹으면 몸에 좋지는 않기 때문에 이벤트성으로 가끔 드시길 바랍니다. 이용하실 때 꼭 기간과 정보 확인하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