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이어폰 한쪽만 들릴때 간단해결 Tip!

나눔정보. 2017. 12. 2. 06:30
반응형
SMALL

 출퇴근을 하거나, 통학할 때 필수품인 이어폰! 당연히 잘 작동될 거라고 생각하지만, 사용하고 나면 호주머니나 가방에 돌돌 말아서 넣어 놓기만 했지,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사용하다가 어느 시점에 오면 갑자기 소리가 안 들릴 때가 있습니다. 왜 안 들리지가 아니라, 관리를 안 했기 때문에 작동이 안 하는 것이니 사전에 선이 단선이 안 되게 관리를 잘 하시길 바라며, 이미 고장이 났다면 아래 간단한 임시방편을 참고하셔서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임시방편이니 빠른 시일 내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이어폰 한쪽만 들릴때 간단해결 Tip!

※ 아래 대처법은 일시적인 경우이니, 

장기적으로는 교체하시길 바랍니다.


1. 이어폰 쪽 선이 단선된 경우

 들리지 않은 선을 요리조리 돌려보시면 분명히 단선된 것이 연결되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시행착오를 겪다 보시면 들리기 시작할 때 해당 선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도록 하여 테이핑하시길 바랍니다. 일시적으로 분명 효과가 있습니다.


2. 잭에서 문제가 있는 경우

 잭과 타 전자디바이스와 연결되는 곳이 문제인 경우는 가전체를 연결하여 해결할 수도 있지만, 이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도 있습니다. 이어폰 하나 고치자고 이리저리 해보다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타 전자기기의 잭 꽂는 곳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추천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3. 선 자체가 문제인 경우

 선을 교체하면 되지만, 이렇게 하는 것보다는 시중에 있는 제품을 구입하기를 추천합니다.

 간략하게 이어폰 한쪽만 들릴때 간단해결 Tip! 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요약하자면, 고장 난 위치가 이어폰인지? 연결선인지? 잭인지? 에 따라서 해결방법이 달라집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문제 있는 것 임시적인 조치가 가능하지만, 다른 곳에 문제가 생긴 것은 2차 문제가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타제품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버튼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 12월행사 살펴보기  (0) 2017.12.03
2018년 무료토정비결 확인법  (0) 2017.12.03
12월 홈플러스 휴무일 핵심만!  (0) 2017.11.29
12월 이마트 휴무일 10초만에 확인  (0) 2017.11.28
페미니스트 뜻 바로확인!  (0) 201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