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지점찾기 아뵤~

나눔정보. 2017. 3. 6. 22:20
반응형
SMALL

 제 1금융권과 거의 동일한 안정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MG새마을금고. 제 2금융권이라서 금리도 다른데 비해서 조금 높으며, 지점마다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보장되는 오천만원이 각 지점마다 따로 보장이 되니 더 좋은것 같다고 생각듭니다. 이렇게 좋음 금융에 대해 적금이나, 예금계좌를 신설하실 분은 미리 예금금리 및 지점찾기 를 해서 사전 정보를 확인후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 새마을금고 지점찾기

1. 먼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야 됩니다. 네이버를 이용하여 해당홈페이지를 찾아봅시다. 편

리함을 위하여 아래 바로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바로 접속-





 

2. 접속하셔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금고위치안내 버너가 있습니다. 커서를 옮겨서 클릭해 봅니다.

 

3. 금고명을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내가 찾고자 하는 지짐을 찾으면 되는데, 하나로 예를 들어서, 광주 북구에 있는 지점을 찾아보겠습니다.

 

4. 아래처럼 해당되는 지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G는 해당지점마다 예금금리와 적금금리등이 다릅니다. 만약 예적금을 하실 계획이신분은 미리 사전정보를 습득후에 해당 창고로 가시길 바랍니다. 오른쪽에 있는 위치를 클릭하면 정확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위에 메뉴얼을 통해서 원하는 지점찾기를 잘 하셨나요? 이제 해당지점의 금리를 알기위해서는 아주 간단합니다. 위치클릭 옆에 금리로 되어있는 것이 있습니다. 해당부분을 클릭해 봅니다.

위 처럼 찾고자 하는 지점의 금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치식과 적립식 예탁금에 따라 금리가 다르니, 사전에 인테넛을 통해서 확인한 후 창구방문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지금까지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지점찾기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약 5분만 위의 메뉴얼을 읽어 보시면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면 금방하는데, 잘 모르니, 이것저것 시간이 걸리는것 같습니다. 미리 메뉴얼을 기억하시길 바라며, 주변에 이런 정보를 찾고자 하는분에가 간단히 설명해 주면 조금더 높은 이자인 지점에서 돈을 불릴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