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연지 꿈에그린 분양정보 공유!!

나눔정보. 2017. 3. 13. 23:27
반응형
SMALL

 연지 꿈에그린 분양정보에 대해 투자자분들과 실거주예비자 분들이 판단하시는 것에 대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이번 연지 꿈에그린 분양은 1113세대 중에서 일반 분양 710세대 입니다. 전용면적은 39, 59, 72, 84a, 84b 로 되어있고 세대수는 39면적에 60세대수, 59면적에 305세대수, 72면적에 124세대수, 84a면적에 540세대수, 84b 면적에 84세대수 입니다. 관련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연지 꿈에그린 분양정보

1. 위치

 아래에서 보는거와 같이 딱! 지도만 보시면 아실수도 있지만, 간략히 설명드리면, 어린이 대공원과 시민공원의 사이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지하철에서는 좀 멀어져 있어 초초!!~ 역세권은 아니니 그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뭐 주변에 대공원이 많아 조용히 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더욱 강추입니다.





 

2. 동수

 총 6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 남서 방향을 보고 있으며, 일조량에 대해서는 손색이 없을듯 합니다. 조합원분들이 59를 많이 들고 가셔서 84a로 청약이 많이 몰릴듯 합니다.

 





3. 평수별 구조

 84a는 아주 문안한 구조이며, 84b는 조금 특징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84a를 가장 선호합니다.

72와 59같은 경우는 방은 3개이고 욕실도 2개이지만, 전체적으로 면적이 작기 때문에 실제 방크기는 아주 작을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모델하우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모델하우스 바로확인하기-

 

4. 공급가액

 가장 궁금해 하실 부분이빈다. 로얄층을 기준으로 59는 2억8천, 72는 3억3천, 84는 3억9천 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나름 분양가도 제 개인적으로는 괜찮은것 같습니다. 지하철만 근처에 있다면 정말 좋은 분양가 이지만, 이정도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이나, 투자에 참고만 하세요~

 





5. 일정

 모델하우스는 이미 오픈을 하였고, 16일날 1순위 청약입니다. 며칠 안남았으니 사전에 잘 준비하셔서 청약하시길 바랍니다. 꼭 실거주자 위주로해서 당첨이 되었으면 합니다.

 

6. 모델하우스 위치

 시간이 되시는 분은 한번 둘려보시고 오십쇼. 청약으로 당첨될지 안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된다면 몇억짜리 집인데, 가능하면 한번씩 둘러보고 오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상으로 보는것과 실제로 보는것은 분명 다르니까요.

 

 지금까지 연지 꿈에그린 분양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당첨만 되면 지금 집에서 나와서 꼭 살고 싶기도 합니다. 애들을 키울수 있는 좋은 환경이 마련이 되는것 같고, 직장에서 조금 멀어지기는 하지만, 저 하나쯤 고생하고 가족들 편하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투자용으로 생각지 마시고 실제 거주할 의사가 있으신분들이 많은 청약을 하시고, 실제로도 거주를 하셨으면 합니다. 무주택이신 분들은 좋은 소식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