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센텀 신세계백화점 맛집 하오섬 딤섬 후기~

나눔정보. 2022. 9. 16. 04:31
반응형
SMALL

  신세계 푸빌라 NFT 에픽을 매수한 후 신세계백화점 가는게 습관화 되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씩은 꼭 가게 만드네요. 그래서 갈때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데, 하오섬은 저번에 간후 아내가 좋아해서 이번에 다시 가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메뉴는 좀 다른걸로 주문을 했죠~

  우선 메뉴판부터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우!~

메뉴판

메뉴판을 둘러본후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해봅니다.

아~ 매콤한게 땡겨서 매운 소고기탕면을 먹을지, 마파두두 도삭면을 먹을지 고민은 했지만,

아내가 매운거는 별로 안좋아해서 꿔바로우랑 새우&돼지고기 완자 2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선불로 결제한후 식사를 하기 때문에 우선 메뉴 체크후 결제를 합니다. 

반응형

 

조만간 기다르니 김이 모락모락 나오는 꿔바로운가 먼저 도착하게 조금뒤

새우&돼지고기 완자가 도착하네요

우선 꿔바로우 부터 잘라서 한점 먹어봅니다.

반응형

 

2개 덩어리가 있는데, 우선 한개만 먼저 잘라서 냠냠합니다.

저는 짭게 먹는 타입은 아니라서 그냥 먹었는데, 혹시나 간이 안맞으신 분은

옆에 간장이 있으니, 셀프 제조하셔서 드셔도 됩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밥이 나왔네요 와우~ 김이 모락모락 납니다.

반응형

 

 전반적으로 밥이 다 맛있긴 하지만, 안에 있는 누룽지 맛이 또 일품이네요. 캬~

반응형

 

많지도 않고, 모자르지도 않고 아주 적당히 배를 채웠습니다. 요즘은 음식을 많이 먹기보다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조금씩 먹어보는게 더 좋은것 같네요. 물론 양도 아주 적당했습니다. 먹고 커피를 마실 정도의 뱃속 여유는 남기고 가야죠~

아내와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었네요. 푸빌라 NFT의 3만원 할인 유틸리티를 잘 쓰고 갑니다.

도움 되셨으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