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센텀 신세계몰 맛집 광화문미진... 메밀국수 쩝쩝

나눔정보. 2022. 9. 29. 05:43
반응형
SMALL

 주말에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을 갔습니다. 푸빌라NFT를 가지고 있으면 매월 3만원 식사쿠폰이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식당에서 맛있게 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물론 식비가 3만원 이상 나오기는 했습니다.ㅎㅎ

 아내가 메일국수를 먹고 싶어 하길래, 센텀백화점 말고 신세계몰 4층에 있는 광화문 미진을 갔습니다. 딸아이도 있고 해서 한식을 먹는게 나올것 같더라고요. 아래와 같이 들어가니 다행히 대기는 안해도 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들어가고 나서는 대기를 해야 되더라고요.

그래도 들어가기전에 앞에 간판을 한번 죽~ 훑어 봅니다.

내가 먹고 싶은게 있는지 말이죠. 하하

 메뉴를 확인은 했지만, 자리에 앉아서 꼼꼼히 아래 메뉴판을 확인합니다.

위에 메뉴는 대략적은 메뉴였고, 아래 메뉴판이 진짜이니까요.

반응형

 저희가 주문한 것은 판메밀국수와 딸아이가좋아하는 냄비우동, 

그리고 너무 매우면 안될것 같아 로제 낙지덮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돈까시 하나 추가까지~

조금만 가디리니 바로 음식이 나오네요 낙더덮밥과 우동, 돈까스, 메밀국수까지.. 와우!~

허기가 지니, 다 맛있어 보이네요.

반응형

일단 속이 시원하게 메밀국수를 한점!! 캬아~

그리고 낙지덮밥을 한숟가락~

 딸아이가 우동도잘먹고, 돈까스도 잘먹고 해서 좋네요. 더군다나 아내가 먹고싶어하던 메밀국수를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니 더 기분이 좋습니다. 혹시나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은 로제 말고 다른 낙지덮밥을 시키시면 될겁니다. 아내 말로는 여기가 메밀국수랑 낚지 덮밥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즐거운 가족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이런게 행복 아닐까요?ㅎ

도움 되셨으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