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신세계 멤버스 라운지 다녀와서~

나눔정보. 2022. 9. 19. 05:07
반응형
SMALL

  푸빌리 NFT 에픽이 있다보니, 한달에 3번씩 동반 3인까지 멤버스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3만원으로 음식도 먹고, 멤버스라운지에 가서 커피도 마시고 휴식도 취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백화점에 오면 비용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잘 안오고 되는데, 이런저런 NFT 혜택이 있으니 자주오게 되어서 너무너무 좋네요

센텀시티의 멤버스라운지는 5층에 있습니다. 

-VIP 라운지 이용안내-

간단하게 이용 안내부분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저에게 7살 딸이 있는데, 지금은 동반 입장이 안될것 같네요. 

하지만 조금만 더 있으면 입장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하하

 

-멤버스라운지 음료-

커피도 종류별로 있으며, 기타 음료등에는 우유와 코코아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네요.

반응형

저는 와이프와 같이 갔는데, 안에 사람이 좀 많아 테이크 아웃을 했습니다.

저는 우유, 와이프는 커피 그리고, 3인까지 음료주문이 가능해서 집에까지 가져갈 수 있는

탄산수를 주문하였습니다.

 

 밖에 나와서 주문한 것들 인증사진 찰캭!

그리고 추가로 하나더 언급드리면 아래처럼 간단히 먹을 초콜렛도 준다는 사실

반응형

요거는 집에와서 찍게 되었네요

아이가 배고플때 우유한잔하면서 초콜렛 먹으면 백화점에 더 더무를수 있지 않을까 봅니다.

아이는 어린이집가서 평일에 짬 내어 와이프와 같이 갔다왔는데, 너무 좋긴하네요. 한달에 3번씩 이용할 수 있으니, 자주와야겠다는 생각이 계속듭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유틸리티도 생길 수 있으니, 더 기대가 되네요

어쨌든 재미난 멤버스 라운지 이용후기였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