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대 맛집 '정성상회' 치킨 굿!

나눔정보. 2022. 9. 21. 04:55
반응형
SMALL

  즐거운 금요일 저녁, 회사일을 다 마치고 가족들과 맛있는 치킨 맛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이제는 아이도 좀 커서 이런곳에 데리고 와도 잘 앉아 있네요.ㅎㅎ 물론 탭을 주기는 했지만..

  한번씩 포장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직접 식당에 와서 먹어봅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또 오고 싶어지게 만들긴 하더라고요

 

역시 식당은 맛도중요하지만, 고객을 향상 서비스! ㅎㅎ

다음에도 또 올것 같기는 합니다. 하하하

  우선 메뉴판을 보니~ 아래처럼 쫙~ 나와 있습니다. 

  저는 마늘 치킨을 먹으로 왔지만, 그것외에도 안주가 많기는 해요.

상호명이 '정성상회' 이다보니, 호프집이지 치킨집은 아니거든요.

그래도 내 마음 리스트에서 치킨맛집으로

등록해놨습니다.

반응형

정상상회 메뉴판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마늘 특채소스가 버무려 나오는

마늘 로스트 한마리!

그리고 시원하게 먹을

얼그레이 하이볼!

 

역시 맛집이라서 그런지 손님음 많았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남은 테이블 석에 잘 앉아서

편하게 먹었는데, 늦게오신분들은 기다리시거나, 

밖에 앉으시더라고요.

 

조금만 기다리니 주문했던 마늘 로스트가 

나왔습니다.

짜잔!!

 

와우!~ 바로 닭다리 한개 들고!

반응형

그 다음은 어떤부위인지 모르지만, 

닭다리 근처 부위일것 같은거 들고.ㅎㅎ

 

그리고 시원하게 하이볼 한잔!

 

금요일 밤이라서 뭔가 나른해지네요

맛있는 치킨에 하이볼까지!

일하고 와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시간

약간의 알코올이 더 분위기를 좋게 만드네요

즐거운이란 이런게 아닐까?

멀리 있지 않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도움 되셨으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