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더파티 가격, 이용시간 지점별로 확인해보기!!

나눔정보. 2017. 2. 14. 09:00
반응형
SMALL

 부산, 경남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더파티를 모르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 결혼식, 피로연, 돌잔치 등으로 유명한 뷔페이기도 하고, 아 여기면 먹는거에 대해서는 다들 만족하는 평이 크기 때문입니다. 저도 여기에서 예약해서 행사도 치뤘기 때문에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도 드리면서 각 지점별로 더파티 가격, 이용시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더파티 가격, 이용시간 지점별로 확인


1. 시청점

 시청점은 국민연금부산회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말 저녁, 대인 기준은 3.3만원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w파티점 

 부산시청 바로 맞은편 국민연금관리공단에 있고, 주말 저녁 대인을 기준으로 3.3만원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11시반부터 저녁11시반까지 이며, 중간중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3. 범일점

 주말저녁 대인기준으로는 타 점과 조금 저렴합니다. 3.1만원입니다. 


4. 해운대 프리미엄점

 해운대에 있다는 입점과 프리미엄이라는 부분이 더해져서 주말 저녁에 대인기준은 4.5만원 입니다. 더파티 지점중에 가격은 제일 센편입니다. 해운대 센텀점이 또 있으므로 원하시는 지점에 따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온천점

 온천장역 바로 건너편에 있으며, 가족끼리 오기는 좋은 분위기인 지점입니다. 주말 대인, 석식은 3.9만원 입니다. 



6. 센텀점

 해운대 프리미엄점과 다른 일반점이며, 브레이크 타임이 타 지점과 다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저녁기준은 4.3만원 입니다. 



7. 울산점

 부산외 지점 입니다. 가격은 부산에 있는 일반 지점보다는 조금 더 있는 편입니다. 3.6만원 입니다. 







8. 김해점

 부산 범일지점보다는 비싸지만 타 지점보다는 저렴합니다. 3.8만원 입니다. 



9. 서면점

 부산의 중심은 지리적으로 봐도 서면이지 않겠습니까? 주말 저녁 대인은 토요일과 일요일이 다릅니다. 아래 요금표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더파티 가격, 이용시간 지점별로 확인해 보았습니다. 같은 부산안에서도 지점별로 차이가 있으며, 타 지역도 차이가 있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주말도 토요일, 일요일마다 다른 지점이 있으며, 주말/공휴일 대인기준으로 석식은 모두 가격이 달랐습니다. 지점별로 특성이 있으니 가시기전에 가격 잘 확인하시고, 브레이크 타임도 상이한 부분이 있으니 꼭 확인 후 이용하시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