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확인해보기!!

나눔정보. 2017. 3. 1. 14:34
반응형
SMALL

 예전과는 다르게 최근에는 소형 SUV인 티볼리가 인기입니다. 현대차와 기아차, 르노삼성차 못지 않게 쌍용차도 SUV 시장에서 흥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쌍용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차를 타다가 직영 서비스센터가 어디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해서 살펴볼 예정입니다.

 

▶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1. 검색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가 나옵니다. 클릭합니다.

- 쌍용자동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네트워크 찾아보기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지정공장 등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아래와 같이 지도가 나오며 내가 원하는 지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4. 부산광역시 전체로 우선 검색하고, 정비사업소 항목을 기준으로 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3가지의 정비사업소가 나오며 동래정비사업소의 약도를 클릭해보겠습니다.





 

5. 동래정비사업소는 지하철 장전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평일 08:30~17:30, 토요일 08:30~12:30 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을 중심으로 확인해 보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언제든지 고장날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사전에 서비스를 받을 지점을 미리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겁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사고없이 즐거운 운행 되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