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3년 달력 보면서 공휴일, 손없는날 알아보기

나눔정보. 2022. 10. 11. 06:29
반응형
SMALL

 2021년도 이제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조금씩 2022년에 대해서 살펴보아야 될텐데요. 그래서 꼭 필요한 정보인 달력을 보면서 언제 언제가 공휴일인지.. 그리고 이사날을 기획하고 계시다면 손없는 날은 언제인지...  등을 살펴보는게 꼭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한달 한달 확인해 가면서 살펴볼 예정이니, 잘 따라오시면 될것 같네요. 자~ 가보시죠

※ 우선 1~12월이 다 나오는 달력입니다.

한눈에 보기를 원하시면 아래 그림을 확인하시면 되고, 

한달씩 살펴보실 뿐은 더 아래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1월

우선 신정이 일요일입니다. 이런 새해 첫날부터!!! 윽!

그리고 설날도 주말과 겹칩니다. 이런!!!

손없는날이 다 연휴라서 이사하시기에는

좀 꺼려지네요

 

2월

공휴일이 없는 2월이네요. 대개 설날이 2월인데

23년에는 1월로 되어 있는 연휴는 없고, 

손없는날인 19일이 인기가 많을것 같습니다.

 

3월

다행히 3.1절이 수요일 평일이라서

중복휴일은 아닙니다. 아주 굿!~

 

4월

공휴일이 하나도 없는

힘들 날이네요.ㅠㅠ

반응형
5월

가정의 달 5월입니다. 

행복한 소식이네요. 5/5일이 금요일이라 

3일 연휴가 될수 있고, 어비이날이 월요일이라

아마 주말에 자녀들 부모님들 챙기신다고 바쁠것 같네요

그런데... 부처님 오신날은 토요일입니다. 에공

 

6월

현충일은 다행이 화요일

토요일 말고 일요일 기준 손없는 날이 없어

6/17일 인기가 아주 많을걸로 예상됩니다.

 

7월

7월에 이사를 하신다면 7/16일이 주말이라서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공휴일은 없네요.

 

8월

휴가철인 8월입니다. 

7월말이나 8월초에 대개 휴가를 사용하실것 같네요

공휴일은 없지만, 회사도 쉬는 날이 많으니 

즐거운 달이기도 합니다. 

8/15일 광복절도 주말은 아니군요.

반응형
9월

더위가 한풀 꺽이고난 9월입니다.

추석이 주말에 살짝 걸치네요

아~ 하루 날아갔습니다.

 

10월

10월2일에 연차를 쓴다면 추석과 함께

연휴를 쭉~ 쉬고 오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꼭 부모님들께 말하세요. 이번 연휴는 추석의

연장선이 아니라고.. 말이죠!

 

11월

특별한 공휴일은 없지만, 

이사계획중이시라면 12일이 좋네요.

 

12월

또 한해가 저뭅니다. 

크리스마스는 월요일!! 

다행히 3일 연휴입니다. 지금 바로 계획잡으로 고고!

 

 전체적으로 2023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민족의 대 연휴인 설날과 추석이 주말을 끼고 있는 아주 안좋은 형태를 이루고 있네요. 하지만 몇몇 공휴일은 주말과 연장되면서 또 즐거운 연휴를 맞이할 수 있을것 같기도 합니다. 한달씩 살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인기가 많으면 내년, 내후년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꼭 되셨으면 좋겠고, 괜찮으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