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수목원 근처 국수집 '새참국수'

나눔정보. 2022. 10. 12. 06:52
반응형
SMALL

 날씨가 너무 좋은날에는 실내에 있기보다는 밖에 나들이가는게 더 좋은거 아시죠? 저도 가족들과 같이 숲과 나무와 어우러질수 있는 수목원을 이번에 가기로 했습니다. 멀리서 가다보니, 점심쯤 도착할 예정이었는데... 막상 수목원 근처 맛집을 조회해보니 몇개 없더라고요. 차를 요리저리 왔다갔다 하다가 들어간 국수집이 있는데, 나름 나쁘지 않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은점도 있고, 안 좋은점도 있었는데 간단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수목원 근처에 있습니다. 가는방향에 있기는 한데, 조금 돌아갈수도 있으니, 

네비를 잘 보셔야 됩니다.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번영로 480 전주IC주유소

 

새참국수 전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2.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기본메뉴인 진짜멸치국수 2개와

어린이국수 1개, 물만두 1개를 주문했네요

 

3.

반찬과 물만두가 같이 나왔습니다.

물만두 맛은 나쁘지 않네요. 좀 특이한 것은

고추와 된장이 같이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보기드문 조화이지만, 

개인적으로 매운것을 좋아해서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4.

맥반석 계란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드셔도 될듯 합니다. 

 

5.

조금더 기다리니 멸치국수가 나오네요

우선 아래 왼쪽거는 어린이 국수이고,

오른쪽꺼는 일반 멸치국수입니다.

어른꺼는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왼쪽(어린이국수), 오른쪽(멸치국수)

 

6.

멸치육수가 나쁘지 않아서 바로 한젓갈 갑니다.

후루룩~ 맛은 나쁘지 않네요.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양을 따지면 나쁘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 되기 전이라서 그런지 손님도 없고 여유롭게 먹고왔네요. 한가지 아쉬운것은 화장실이 좀 그렇더라고요. 그거 말고는 아주머니도 다~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 괜찮기는 했습니다. 전주 수목원안에 주차하고 나면 특별히 먹을게 없기 때문에 끼니는 꼭 해결하고 가셔야 된다는 얘길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배가 든든해야 여기저기 잘 걸을 수 있지 않을까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부탁드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