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주 한옥마을 비빔밥 맛집 1970 종로회관

나눔정보. 2022. 10. 16. 06:33
반응형
SMALL

 전주 도착하자 마자 허기를 채우기 위해 가정먼저 가본 비빔밥 맛집 종로회관입니다. 경기전 바로 옆에 있어서 아주 찾기 쉽더라고요. 다행히 점심시간 이후에 가서 웨이팅 안하고 바로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면서 좀 신기했던거는 카드로봇이 서빙을 하고 있다는 사실! 와우 아주 놀라웠습니다.

 신거한것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을수 있어 처음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먼길와서 그런지 밥도 시키고 모주도 한잔 시켰습니다. ㅎㅎㅎ

우선 메뉴판은 아래처럼 되어 있고~

 

주만하자 마자 밑반찬이 나오네요. 저희는 모주한잔과 비빔밥+떡갈비 세트 2인을 주문했습니다. 

 

지글지글 끊는 떡갈비가 먼저 나왔습니다. 와우!~ 딱 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캬~

반응형

 

그리고 조금더 있으니 떡갈비와 비빔밥이 나왔네요. 그 이후로는 밥먹는다고 사진을 안찍었습니다.ㅋㅋ

한번씩 밥 먹기를 시작하면 이렇게 사진찍는것을 잊어버리네요.

 

 마지막으로 밥 먹고 나가면서 입구에 한컷!

여기저기 방송에도 많이 나왔네요. 입구에 이렇게 많은 것들이 걸려 있는것을 보면은 말이죠

 3끼를 밥으로 먹지는 않지만, 한끼정도는 건강식으로 비빔밥을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오랜만에 든든하게 식사했네요~

 식당 선택하시는데 위의 메뉴와 음식사진이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